안산신경외과 안산정형외과 척추관절 안산튼튼병원

비타민 가득 과일주스 만들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비타민 가득 과일주스 만들기!

척추관절 안산튼튼병원 2015. 5. 2. 09:47

 

비타민 가득 과일주스 만들기!

 

 

 

 

상콤상콤한 과일은 물론 상큼한 과일주스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근데 저희가 시중에서 사먹는 과일주스는 생각보다 과즙이 많이 들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ㅜ_ㅜ 오히려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경우도 있고요! 건강을 생각하려면 생과일주스를 드시는 게 좋겠죠?

그럼 집에서 생과일주스 만들기 가능할지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집에서 남는 과일이 있다~ 너무 많아서 처치 곤란이다 하실 때

주스로 만들어서 아침에 상쾌하게 한잔씩 쭉 마셔보자고요

 

 

 

 

과일주스 만들기는 어렵지가 않아요! 그냥 가지고 있는 과일이 있다면

무엇이든지 이용 가능 하답니다! 깨끗이 씻은 과일이라면 문제 없겠지만

그래도 조금 더 깨끗하게 껍질째 먹고싶다 하시면 베이킹소다에 과일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그리고 흐르는 물에도 뽀득 뽀득 세척을 하시고요

믹서기에 과일을 넣고 취향에 따라 올리고당, 얼음, 요구르트등을

넣고 갈아 주시면 됩니다. 완전 간단하죠? 그냥 과일만 갈아 먹는 것보다

두유, 우유 등을 넣거나 얼려서 갈면 스무디 느낌도 난다고 해요!

 

 

 

 

비타민 가득 과일주스의 경우 면역력을 높여 주는 역할을 하며

발암물질의 생성도 막아준답니다. 또한 체질개선도 해주고

미네랄까지 풍부한 주스랍니다. 과일을 통해로 과육까지 먹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믹서기를 이용하시면 되고 과즙만

먹고 싶은 경우에는 스퀴저를 이용하여 과즙을 짜 드시면 됩니다!

 

저희 집은 가족이 별로 없어서 과일을 사면 금방 상하는 편인데

이렇게 상하기 전에 과일주스로 만들어서 비타민 가득 챙겨봐야 겠네요~^^

여러분들도 믹서기 있으시다면 집에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