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신경외과 안산정형외과 척추관절 안산튼튼병원

새우까기달인 새우효능이 풍부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새우까기달인 새우효능이 풍부해~

척추관절 안산튼튼병원 2015. 5. 26. 15:40

새우까기달인 새우효능이 풍부해~

 

 

 

 

저는 해산물을 별로 안 좋아해요 그런데 좋아하는 게 몇가지 있죠

바로 새우랑 오징어!! 새우, 오징어는 너무 맛있지 않나요 헤헤

매운탕, 회, 생선구이는 그닥인데 새우랑 오징어는 너무 맛있어욤~~

저는 새우 까기의 달인 새우를 하도 많이 먹어서 잘 까요 ㅋㅋ

예전에 고기뷔페가면 고기 배터지게 먹고 나서 마지막은

새우를 아주 한~~가득 가져온 다음에 불판에 단체로 구워먹어요.

불판 한가득 새우를 후식으로 배 터지게 먹는 거죠 냐하하!

 

 

 

 

새우 잘 까서 초장에 콕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쬬

기름장도 간장도 아니죠 저는 초장에 찍어 먹는 새우가 제일 좋아요

근데 새우는 머리랑 꼬리랑 껍질 벗기면 먹을 게 없지여ㅠㅠ

그래서 최대한 최대한 왕 새우를 사야해요 하지만 왕 새우는

또 비싸다는 단점이 ㅋㅋ 그냥 살 별로 없는 새우를

아주 많이 까먹어야 겠네요 왕불판에 가득 올려서 말이죠

새우는 맛있는데 효능도 다양해잉 좋아요 좋아>_<

 

 

 

 

새우는 효능이 무엇이 있을까!! 힘이 없고 쉽게 피로하고

감기에 잘 걸리시는 분들 새우를 드셔보세요 새우에는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성분이 있답니다. 그리고 꼬리에 키토산이

매우 많다고해요. 헉 꼬리 맨날 빼고 먹었는데 ㅠ_ㅠ

꼬리에 근육, 뼈 성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아이들이나 운동하시는 분들이 새우 꼬리 자주 먹으면 좋겠죠?

 

 

 

 

그리고 새우에는 피 안에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도 많다는 사실!! 카로틴 함량도 많아요~

시력에 타우린 성분도 많으니 심혈관 건강에 좋답니다^^

그리고 지방은 낮고 단백은 높은 저지방 고담백 음식이라는 사실

오늘 당장 새우 한판 사서 신나게 구워먹고싶네요

돈 많이 벌어서 조만간 엄청 큰 왕새우로 사야겠어요 냐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