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신경외과 안산정형외과 척추관절 안산튼튼병원

보라색 포도! 포도 효능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보라색 포도! 포도 효능은??

척추관절 안산튼튼병원 2015. 5. 19. 16:02

보라색 포도! 포도 효능은??

 

 

 

 

안냐세요 오늘은 탱글 탱글 새콤 달달한 포도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해요!

포도 한송이 씻어서 티비 보면서 먹으면 뚝딱이죠 너무 신 포도사면

입이 쓰린데 달달한 거 먹으면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보라색 포도 포도 효능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포도에는 레스베리트롤이란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항암효과에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당 성분이나

유기산성분이 많아서 피로회복에도 좋답니다.

 

 

 

 

 

 

 

너무 피곤하고 힘들면 포도당 주사도 맞고 하잖아요? 그렇듯 포도는

원기회복,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도가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 주는 역할까지 한다고해요. 병든세포를

제거해서 우리 몸 균형을 되찾아 주기도 하고 해독작용이

많기 때문에 간에까지 도움을 준다고 해요. 포도의 효능 많네요~

제가 술 자주 마셔서 간이 안 좋은데 포도 많이 먹어야 겠다능!

 

 

 

 

그리고 포도에는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을 주며 칼륨이 대량으로

들어 있어서 나트륨을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나트륨을 배출시켜 주는 것은 이뇨작용을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동맥경화 예방에도 효과적이고 혈압 상승에도 좋은 포도

그냥 달달하고 새콤한 과일인줄만 알았는데 효능이 이렇게 많았군요.

그리고 포도가 치매랑 충치에도 좋다고 하네요 오잉 신기하다!!

 

 

 

그리고 또 다른 포도 효능으로는 자외선, 곰팡이 균 등을 이겨내기 위해

자체적으로 스트레스 물질 성분을 만들어서 스스로 보호한다고 합니다.

이 성분이 바로 암 예방에 좋다는 사실! 꾸준하게 섭취하면 혈액의

중성지질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많이 먹어야 겠어요.

 

포도도 맛있고 포도주도 맛있고 제가 다 좋아하는 거예요 헤헷

오랜만에 포도 하나 사서 깨끗하게 씻어서 먹어야 겠네요~!